본문 바로가기
냉동식품

고메 꼬깔콘콘치즈피자 - 내돈내산 후기

by 아르마넬 2022. 5. 24.
반응형

오늘은 달달한 콘치즈 맛이 나는 고메 꼬깔콘콘치즈피자에 대한 후기입니다.

 

맛있는 피자가 없을까 검색하던 중에 꼬깔콘과 콜라보가된 고메 꼬깔콘콘치즈 피자가 눈에 띄어, 마침 1+1 세일도 하길래 두판을 구입해보았습니다. 달달한 콘치즈 맛에 짭조롬하면서 바삭바삭한 꼬깔콘이 가미가 된다면 맛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생각외로 꼬깔콘의 존재감은 거의 없다시피했고, 달달한 콘치즈의 맛만 나는 피자였습니다. 꼬깔콘을 따로 사서 추가로 올려주면 맛있을 것 같내요.

 

 

 

1. 개요

 

 - 제품명 : 고메 꼬깔콘콘치즈 피자

 - 크기 : 지름 약 24cm

 - 주요 토핑 : 꼬깔콘, 콘치즈, 햄, 모짜렐라치즈 등

 - 칼로리 : 960kcal

 - 가격 : 7,080원 (쿠팡 최저가 기준)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패키지

 

고메 꼬깔콘콘치즈 피자의 칼로리는 960칼로리입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간 피자이기에 나트륨 함량도 적지는 않내요.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영양정보

 

 

2. 내용물

상자를 개봉하면 비닐에 잘 쌓인 냉동된 꼬깔콘콘치즈 피자가 나옵니다.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내용물

 

 

토핑으로는 옥수수알갱이들과 꼬깔콘조각, 그리고 햄이 올려져있습니다. 치즈도 하얀 모짜렐라치즈와 노란색치즈(체다치즈 같은데 원재료에는 그냥 자연치즈라고만 되어 있내요) 두종류가 올려져있내요.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냉동상태-근접

 

 

 

3. 조리방법

 

다른 고메피자들처럼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렌지 두가지 조리방법이 권장됩니다.

 

  - 에어프라이어 : 16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피자를 7분간 조리 (한판 기준)

  - 전자렌지 : 냉동된 피자를 접시에 담아, 6분간 조리 (700W, 한판 기준)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조리방법-에어프라이어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전자렌지

 

저는 1+1행사로 두판을 구입해서 한판은 전자렌지에, 나머지 한판은 전자렌지+프라이팬에 조리하였습니다.

전자렌지로 조리하면 도우가 부드러운 대신 가장자리가 살짝 질겨지는 경향이 있구요. 

전자렌지로 해동만 하고, 프라이팬으로 조리해주면 도우가 바삭바삭해져서 식감이 또 달라집니다. 또, 식용유를 사용하느냐, 하지않느냐에 따라 바삭바삭한 정도도 달라집니다.

코팅된 프라이팬에 식용유 없이 구우면, 오븐에서 구운 것과 비슷하게 아주 살짝 바삭바삭한데, 식용유를 넣으면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집니다. 씬피자 조리 시 식용유를 넣고 구운게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전자렌지 + 프라이팬 조리 시, 전자렌지에 2분30초 정도 돌려서 해동시킨 후, 미리 예열한 프라이팬에서 아주아주 약한 약불에 12분 정도 구웠습니다. 불이 조금이라도 쎄면 바닥이 탈 수 있으니 최대한 불을 약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4. 조리 후

콘치즈피자 옥수수알갱이가 제법 올라가있지만, 양이 좀 부족한 듯하고, 한쪽으로 몰려있내요. 꼬깔콘 조각들도 좀 올라가있는데, 이것도 양이 좀 적은 듯 합니다. 꼬깔콘을 별도로 사서 추가로 올려줘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조리후

 

 

그래도, 노란치즈와 옥수수알갱이, 꼬깔콘의 노란색들이 잘 어울려서 색감은 이쁘내요.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조리후-근접

 

 

도우는 살짝 두께감이 있습니다. 올려져있는 옥수수와 콘치즈맛이 나는 소스가 좀 달달한데, 도우가 두께가 있다보니 이걸 조금 중화시켜서 적당히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단면

 

 

위에 사진은 프라이팬으로 조리해서 도우가 바삭바삭해졌기 때문에 휘어지지 않는데요. 밑에 사진은 전자렌지로만 조리해서 도우가 부드럽기 때문에 잘 휘어지내요.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전자렌지-조리시-부드러운-도우

 

 

꼬깔콘도 토핑으로 올려져있지만, 조리 시에 나오는 수증기 때문에 눅눅해져있고, 꼬깔콘 양이 적어서인지 꼬깔콘의 맛은 거의 안납니다. 꼬깔콘을 추가로 사서 올려주면 맛있을 것 같내요.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프라이팬-조리시-바삭한-도우

 

 

 

5. 맛과 후기

- 우리가 아는 달달한 콘치즈의 맛 그대로입니다. 토마토소스대신 마요네즈 기반의 콘치즈맛나는 소스가 올려져있어서 달달한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꼬깔콘은 존재감이 거의 없는 것 같내요. 눅눅해져서 식감도 거의 없는데다가, 달달한 콘치즈의 맛에 묻혀버리는 것 같내요. 꼬깔콘을 사서, 조리 후에 올려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 도우가 두툼한 편이라, 성인남자기준으로 3/4판 정도 먹으면 한끼 식사로 적당할 것 같내요.

 

 

6. 평점 : 6/10

 

 

달달한 콘치즈의 맛!!! 고메 꼬깔콘콘치즈 피자!!!!!!

고메-꼬깔콘콘치즈-피자-한조각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 - 내돈내산 후기

이번에는 고메 피자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입니다. 감바스는 스페인어로 새우란 뜻이기 때문에 칠리맛의 새우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내요.

exp-sharing.tistory.com

 

오뚜기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 -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새콤한 토마토소스, 매콤한 페페로니, 고소한 소시지와 함께 도우 가장자리에 체다치즈가 들어간 오뚜기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에 대한 후기입니다. 치즈크러스트 피자는

exp-shar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