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인도의 대표적인 음료 중에 하나인 라씨를 간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나온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라씨는 국내의 인도레스트랑들을 통해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한 인도음료인데요. 인도 펀잡 지방에서 유래됐으며, 처음에는 물소젖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맛은 소금간을 해서 짭잘한 맛부터 시작해서, 과일 등이 들어가서 달콤한 맛을 라씨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는 새콤달콤한 라씨입니다. 특정한 과일이 들어간 것은 아니고, 요거트에 설탕과 구연산 등이 들어가서,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나더라구요. 예전부터 한국인들이 많이 마셔온 야쿠르트 맛과 유사한데, 조금 더 된 편이며, 상큼한 맛도 좀 더 강한 듯 하내요. 꽤 맛있습니다. 이 정도면 길에서 팔아도 될 듯하내요. ㅎㅎ
우유만 있으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티아시아에서 나온 난과 커리를 먹을 때 같이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1. 개요
- 제품명 :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
- 용량 : 320g (7~8잔)
- 칼로리 : 1,260 Kcal (한잔당 158 kcal)
- 가격 : 4,980원 (쿠팡 기준)
티아시아 요거트라씨 파우더의 칼로리는 한 봉지에 총 1,260칼로리, 한잔당 158칼로리 정도 됩니다.
라씨 음료를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유 200ml 에 티아시아 요거트라씨 파우더 45g 넣고 섞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제품 설명에는 쉐이커에 넣어서 흔들라고 되어 있는데, 우유를 라씨 파우더를 넣고 저어주기만 해도 충분히 잘 섞이더라구요.
그리고, 라씨 파우더를 더 넣고 얼리면 아이스크림으로도 먹을 수 있다내요.
2. 내용물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는 흰색인데, 입자는 설탕보다 더 부드럽고 고운 입자입니다. 그 덕분인지, 우유에 아주 쉽게 잘 섞이더라구요.
우유 200ml에 요거트 라씨 파우더 4스푼으로 넣고 한 20초 정도만 저어주니 완성되었습니다. 거품이 올라와있는 모습이 인도레스토랑에서 먹는 라씨와 거의 똑같내요.
3. 맛과 후기
- 새콤달콤한 맛이 납니다. 유명한 야쿠르트와 비슷하지만, 좀 더 된 편이며, 좀 더 새콤하내요.
- 우유에 아주 잘 섞이기 때문에, 컵에 우유와 라씨파우더를 넣고 저어주기만해도 되내요.
4. 평점 : 9/10
새콤달콤한 라씨를 집에서 즐기자!!!!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
'음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 내돈내산 후기 (0) | 2021.12.08 |
---|
댓글